캐 리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

출시 시간:2024-04-17 11:42:18 사용자 게시:275HP127226562 페이지 뷰:111

핵심 팁:캐 리 시,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.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.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%

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.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.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% 보다 높았다!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!

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.

캐 리 시현대에는 승강 플랫폼이 팔 접이식의 대체 제품이다.그것은 매달린 작업을 할 수도 있고, 작업할 때 장애물을 넘을 수도 있다. 더욱 이상한 것은 한 무거운 곳에서 여러 작업점의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. 사용 중

실린더 크기,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.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.

더 글 러 스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,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.

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(단계) 의 안전 사용과 유지,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, 본 규정을 제정, 양도 요구: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.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. 화물 상하,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,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,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,초고,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.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.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.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.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.

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%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.


캐 리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



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

실외 레일 승강 플랫폼은 주로 층간 고공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.적재량 -톤, 높이 -미터. 실내,캐 리 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, 실외에는 모두 도선식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. 또한 유압 승강기라고도 부른다. 높이 승강기는 옆에 설치한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. 정전 시 수동 응급 하강을 사용할 수 있다.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르고 실용적이다.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-cm이고 전문 승강기 공장의 내압 등급이 높으며 방수 성능이 좋고 방화성이 뛰어나며 고온에 강하다.과적능력이 강하고 부식에 강하며 방사능을 방지하고 수명이 길다. 최상층은 높이를 받지 않으며 현장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할수 있으며 -층의 강철구조나 콘크리트공장건물에 적합하며 내외부에서 모두 사용할수 있다.

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,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.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.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.

제품 라인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 필터 덮개, 검측 구멍,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,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.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,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, 연료 탱크 덮개를 느슨하게 한 후,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(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) 를 제거하고,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.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.유압소자, 유압접착관은 진지하게 세척하고 고압풍으로 말린 후 조립해야 한다.포장이 잘 된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(내부 포장이 손상되어 필터가 잘 되어 있지만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).기름을 교환할 때 동시에 려과기를 세척하고 려과심을 설치하기전에 재료를 응용하여 려과기 케이스내의 밑부분의 오물을 진지하게 청결해야 한다.

주의사항: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: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;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.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;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,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,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.

창고 사다리는 일반적으로 망간강을 가장 중요한 형재로 선택하는데, 강재가 너무 일찍 부식되지 않도록 한다. 아래 예룡 유압기는 우리에게 녹 방지 베이스 페인트의 작용을 설명한다.


캐 리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



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.

모두 보 세 요.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.

  <--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특징-->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은 지하철 출입구, 인도, 육교, 기차역 출입구, 아파트 복도, 빌딩 복도에 교묘하게 설치할 수 있어 공공장소의 승강이 어려운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.제품은 밑구덩이, 우물길, 기계실, 잡음이 없고 장소가 없으며 빈번한 보수와 정비가 필요하지 않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. 회사는 믿을 수 있는 제품 품질과 우수한 애프터서비스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당신을 위해 서비스합니다.장애인 승강 플랫폼 ——<--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규격 매개 변수-->전원: 전체 폼 팩터: mm & times;mm×L (높이 높이 리프트 섀시 크기: mm (길이) & times;mm(폭)

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.

캐 리 시금속 용기 안이나 좁은 작업장에서 용접할 때는 반드시 전문적인 보호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.만약 절연 고무 패드를 사용하고,캐 리 시알루미늄합금 단기둥 승강 플랫폼, 용접공과 대전체의 절연을 보장한다.

롤러 절연 장갑을 끼면, 중간축 및 베어링,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,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.

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.참고: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.
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캐 리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캐 리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캐 리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캐 리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소식

마나과권하다소식
마나과최근 소식